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수원아이티전당포 실화?

 

수원아이티전당포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은 정말 IT기기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하물며 우리가 매일 손에 들고 있는 스마트폰부터
시작해서 카페에 가면은 노트북을 통해서
공부하는 학생들

그리고 걸어 다니면서
태블릿PC로
자료 검색하는 등 다양한 IT기기가
우리들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데요

 

 

저도 모든 기기를
구입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기기들을 빠르게 구입하는 편에 속하는데요.
이렇다 보니 집에서 다양한 IT기기를 만나볼 수
있을 정도가 됐는데 갖고 싶은 것들이 많다 보니
구입하는 금/액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제가 철이 없는 걸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솔직히
자제하기 힘들어서 큰 금/액은 아니고
몇 십 만원 정도가 필요한 상황이 다가왔는데요..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이라곤
IT기기뿐..

 

 

그런데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
수원아이티전당포가 있다는 것을
지인을 통해서 듣게 되었고, 지인이 강력
추천해주길래 한번 상담문의부터
해보자고 전화를
걸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랬더니 정말
진행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방문을 하실 건지, 아니면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방문이 어려운
제 여건상 출장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하고 예약을 잡았습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수원아이티전당포라고 말씀은
드렸지만 IT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담보물로
진행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품목에 제한 없이
아이티뿐만 아니라 자전거, 부동산 등등
다양한 물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으니깐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물건들로 해서 일단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제 생각으로는
아마 말씀하시면 99%정도는
진행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아무튼 저도
몇 가지의 물건을 맡기니깐
제가 예상했던 금/액보다 훨씬 뛰어넘는
금/액을 지급 받을 수가 있었는데요!

감정부터 시작해서 지급을
받기까지
그 자리에서 이루어졌고 시간은
한 15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꽤 오랜 시간 걸리고 감정 후에도 많은 과정이 남아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행과정이
복잡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신/용/조/회도 하지 않으니까
기록조차 남지 않고!
등급도 하락할 걱정이 없으니깐
저/신/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실
거라고 봐요 하지만 저도 제대로 아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고민 중이시라면 지금
바로 전화해서 여쭤보시면
될 듯 해요

제가 왜
지금 바로 당장
전화하라고 했을까요?

 

 

바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저도 지인에게
추천 받을 때 24시간이라는 소리를 듣고 아마 제가
처음으로 전화를 했던 시간이 새벽이었을 거예요
급하니깐 그냥 무턱대고 전화를
걸었는데, 직원 분이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 전화를 끊을 때까지도
다양한 정보를 저에게 주려고 노력해주셔서
그 모습 때문에 더욱더 믿음이
생겼습니다!

 

 

믿음이 생기니깐 진행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만나서 직원 분이 설명을
해주실 때에도 정말 하나하나 모든 것을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제가 들은 것 중에
기억 남은 것은 정식으로 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이며, 전국에
15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운영되고 있고~
불법수수료나 불법추심의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정도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착한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수원아이티전당포를 통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구요!
특히나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곳을
알게 돼서 저와 같이 IT기기를 사랑하는 분들에겐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기억해놨다가
혹시나 또
필요하게 된다면 바로 이용하려구요..!!
여러분들도 분명히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테니까
만약에 마땅한 담/보/물이 없다면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