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

노니원액 효능 그대로 맛있게! 마닐황금노니가격

 

연말부터 시작된 야근은 연초에도 계속 이어지고 끼니는 습관적으로 거르고 겨우 먹는다고 해도 인스턴트로 때우는 게 전부인 일상을 보내다가 결국 작년 말부터 병원에 수시로 왔다 갔다 하는 신세가 되었죠.

병원에서 간단한 검사도 받고 난생처음 위, 대장내시경까지 받아 보았는데 부어있는 곳도 있고 염증이 진행 되고 있는 부분도 있다는 소견을 받고.. 처방해준 약을 먹고 앞으로 건강을 찾기 전까지 단 한 모금의 술도 안 먹기로 다짐 했죠!!

대신 앞으로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먹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찾아보니 얼마 전까지 엄청 인기가 많았던 노니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노니원액효능 중에 항염효능이 많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할 수 있었어요.

 

 

사실 예전에 노니를 한번 먹어본 적이 있기는 해요 언젠가 백화점에 갔을 때 시음행사를 하고 있어서 호기심에 한번 먹어 봤었는데 그 때 기억으로 노니원액맛은 정말 낯설면서도 익숙한 것 같은 역한 맛..

그래서 저에게 도움이 되는 효능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도 선뜻 구매를 하기가 어려웠었죠.

 

 

그래도 그 중에 먹을 만한 제품이 한 가지 정도는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인터넷과 주변에 그래서 노니원액가격 보다도 노니원액맛이 괜찮은 제품이 어떤 게 있는지 추천 받던 중에 베트남산 숙성된 노니로 만든 원액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병 구매해 보게 되었어요.

알려주신 분에 말에 따르면 제가 구매한 마닐황금노니원액은 완전이 노랗게 익은 노니를 수확해서 착즙을 해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노니 특유의 역한 맛이나 향이 전혀 없이 약간의 단맛이 맴도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노니원액에서 단맛이 난다는 것이 조금은 의아했지만 일단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마닐황금노니 제품이었는데요~ 용량은 1리터 노니원액가격은 3만원 중반대의 노말한 가격이에요~

 

 

그리고 여러 개 구입하면 추가로 노니원액을 주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3개구입시 1개 4개구입시 2개를 추가 증정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여러 개가 필요하신 분들은 구입시 참고하셔서 저렴한 노니원액가격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가로 특별행사도 진행하고 있어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하는 이벤트구요 미세먼지마스크와 노니원액이 함유된 천연 비누를 사은품으로 드리고 있다고 해요 저도 그래서 받았죠!!

아직 써보지는 않지만 노니원액효능 중에 피부에 좋다는 이야기들도 많아서 본품인 원액만큼이나 기대가 많이 되는 제품이에요!!

 

 

일단 중요한 건 그래도 원액이니 노니원액효능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을 드리자면 염증에 도움을 주는 파이토케미컬 그리고 18가지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 몸에 좋은 게 골고루 많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러한 성분들이 아까 말한 항염, 항산화 효과 그리고 체내에 있는 독소를 배출해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주문하고 이틀이 지나니 제품이 도착했어요. 언제나 기대되는 박스 개봉을 하고 나니 안전하게 에어팩에 포장이 되어 있는 노니원액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노니 제품 상자에 노니 사진이 있었는데 노니가 이렇게 생겼는지 처음 알았어요 ㅋㅋ

생긴게 뭔가 솔방울 같기도 하고 과연 이게 식용인가 싶기도 한 이 괴상한 비쥬얼의 열매가 바로 노니에요!! 확실히 외국 열대 과일느낌? 정글의법칙 같은 방송에서 많이 본듯한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

 

 

음용방법은 하루 1~2회 30ml를 원액으로 드셔도 되고 그냥 드시기 불편하신 분들은 물이나 음료에 희석해서 드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식전, 공복상태에서 먹는 게 가장 효과적이지만 평소 장이 불편하시거나 예민하신 분들은 식후에 드셔도 상관 없어요~ 단, 복용 횟수와 복용하는 량은 꼭 맞춰서 드셔야 해요!!

 

 

제품상자를 개봉해보니 유리병에 밀봉이 되어 있었어요 포장이 전제적으로 잘 되어 있어서 먹기 위해서 사는 것도 좋겠지만 주변에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그래서 명절 전에 몇 병 구매해서 주변에 선물로 드릴 계획이에요!!

 

 

그리고 드디어 기대하고 긴장했던 시음!! 후기에서 봤던 내용에 따르면 다른 노니원액과 비교했을 때 마닐 황금노니의 큰 차이는 노니원액 맛이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과거에 먹었을 때 그 충격적인 맛이 떠올라 망설였지만 일단 호기롭게 뚜껑부터 개봉!!

잔에 따르기 전에 향부터 맡아보았는데 예전에 먹었던 노니원액 특유의 톡쏘는 향이 보다는 향이 좀 덜한 느낌이었어요.

일단 처음 먹어보는 만큼 원액으로 먹는 것 보다는 가장 무난한 방법인 물에 희석해서 먹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왜냐하면 희석해 먹을 다른 음료가 없었기 때문에.. ㅠ

정확한 계량을 위해 소주잔에 따라 보았는데 마닐 황금노니원액은 농축주스가 아니라 열매를 씨앗까지 착즙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일반 음료보다 걸쭉한 느낌이에요.

일단 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안될 것 같아서 적당히 넣고 마셔보았는데요~ 후기대로 노니원액맛은 정말 약간 미묘한 단맛이 있고 특유의 발효된 쿰쿰한 맛은 오히려 덜한 느낌이었어요!!

이때 물을 종이컵으로 한컵 정도 넣어서 먹었었는데 조금 덜 넣어서 먹어도 될 것 같고 아니면 그냥 원액 그대로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

 

 

맛은 뭔가 살짝 잘 익은 바나나의 향이 미묘하게 돌더라구요 생긴 것에 비해서 맛은 은근 친근한 느낌이라서 저처럼 노니 맛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충분히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마닐 홈페이지에는 우유나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처음 먹었던 노니와의 조합을 생각하면 완전 별로였겠지만 달짝지근한 마닐황금노니는 우유나 요거트와도 충분히 조합이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마닐 황금노니가 유독 단맛이 강한 이유가 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포장 박스에도 있지만 당연히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를 통해서 얻은 단맛은 아니었고 원액의 원료가 되는 노니열매를 수확후 8주동안 충분히 익히는 과정을 거치고 완전히 익은 노니만을 이용해서 원액을 만들고 1680시간 동안 숙성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노니 고유의 단맛이 그대로 담겨 있는 것이라고 해요.

 

 

참고로 노니 병이랑 상자에는 360시간이라고 되어있는데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이건 제조상에서 잘못 기입된 거라고 합니다. 홈페이지에도 1680시간이라는 숙성과정을 거쳤고 그러한 과정들을 거쳐서 마닐황금노니 제품이 출시 되었다는 내용과 그것을 뒷받침 하는 각종 증빙서류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간혹 말로만 숙성을 오래하고 어쩌고 하는 곳들이 있는데 이렇게 소비자들이 직접 볼 수 있게 관련 서류들을 게시해 두어서 믿고 구매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 밖에도 황금 노니는 국제 인증서도 보유하고 있어 수입식품검사에서도 모두 적합 하다는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이게 굉장히 받기가 어려운 인증서라고 하는데 그만큼 황금노니는 까다로운 평가에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아 그리고 얼마 전에 노니 관련해서 큰 이슈가 있었잖아요. 노니 제품에서 쇳가루가 검출되었다는 이야기 말이에요~

물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분말, 환 제품에 한정된 이야기지만 그래도 원액도 무슨 일이 있을지 아직 모르는 건데 마닐 노니원액은 전반적인 부분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아서 호흡기나 기관지에 염증이 쉽게 생길 수 있는 상황에 노니원액은 정말 물건 인 것 같아요 ㅋㅋ

꾸준히 오랫동안 먹다보면 노니의 진정한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마셔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노니 보다 먹는 것에 대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저도 앞으로 꾸준히 황금노니를 챙겨먹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곧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해 황금돼지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저처럼 블로그 또는 SNS에 마닐 황금노니 후기를 작성하시고 네이버톡톡 으로 리뷰하신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될 수 있는데요~ 정말 꼭 받고 싶은 탐나는 선물이네요 황금돼지..

명절을 선물로 구매하실 분들은 이벤트 혜택과 앞서 말씀 드린 사은품까지 알뜰살뜰하게 다 챙겨서 맛있는 노니 원액 구매해 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tpn

 

퓨어 네이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주식회사 퓨어네이처 / PURE NATURE INC.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