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명나는 상사 뒷담화

선배의 갑질 제발!!

 

 

선배의 갑질 제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팀장 눈치 속에 살아 가느라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어요..ㅠㅠ

야근 하기 바빴고 스트레스 받기 바빴으니까

물론 지금도 그렇구요..

 

한 동안 업로드 못할 것 같았는데

친구가 올려 달라고~

 

마침 어제가 친구 생일이기도 해서

친구네 회사 선배의 갑질에 대해 에피소드를 살짝 적어볼까 해요!!!

 

 

 

 

 

 

 

우선 썬~!!! 생일 축하해유~~

 

선배가 그지 같이 굴어도 어제 만큼은 남친과 행복하게 보냈겠지?!ㅋㅋㅋㅋ

 

우리 모두가 선배가 가만히 있길 바랬지.. ^^

얼마나 괴롭히면!!

 

친구들 단톡방이 있는데 다들 선베가 안 건드리길 바란다고

오늘만큼은 조용히 넘어가길 바란다면서~

이 정도면 알만하죠?

 

지금 말씀드릴 에피소드는 진짜 대박

 

 

 

 

 

 

친구가 저번주인가 저저번주에 교육을 받으러 갔거든요

 

솔직히 교육이다 보니

회사에서 일하는 것 보다 편하잖아요

그래서 선배도 친구랑 같이 교육을 신청했는데 선배는 위에서 안 된다고 그랬대요.

결국 친구만 가게 됐는데..

 

친구한테 톡으로 너 때문에 부장한테 까였다고 뭐라하고

일 처리 제대로 안 했다고 뭐라하고

부장한테 교육 간다고 왜 말 안하고 갔냐고 난리난리 치더라구요

 

근데 부장한테 말했고 일 처리 다 하고 왔거든요.

선배가 아니꼬와서 일부러 그런거..

 

교육이 일주일짜리였는데 일주일 동안 진짜 트집이란 트집은 다 잡고

맨날 "죽을래? 장난같냐?" 이러고 ^^

 

장난은 개뿔

누군 지랑 장난치고 싶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선배의 트집을 다 받아준 친구는 수요일 쯤인가

열받아서 미칠라 하더라구요

 

들어 보니까

아침에 "너 왜 출근 안하냐"고 톡이 왔대요.

 

친구가 교육 받는 곳이 집이랑 멀어서 회사 안 들리고 바로 출근한다고

회사 들렸다 가면 시간이 안 맞아서 늦는다고 그랬더니

왜 출근 안 하고 가냐고

그래도 들렸다 가야 하는 거 아니냐고..

 

참고로 제친구 회사 8시30분까지거든요

교육은 9시까지고

 

회사에서 교육 받는 곳까지 30분이상은 걸리는데 출근하고 가라는 게 말이 되는 건지

물론 하고 갈 수는 있지만 그렇게 잘못 했다는 듯이

"죽을래?" 이러는데

듣는 제가 한대 치고 싶더라구요..

 

 

 

 

 

 

근데 여기서 대박인게

그 선배가 하도 뭐라뭐라 하길래 친구가 그 다음날 회사 찍고 갔대요

 

회사에 갔더니 아무도 없었대요 ^^

덕분에 늦기도 하고

 

그러면서 오후에 그 선배한테 톡 오길

 

"너 왜 회사 안 찍고 가냐"

 

"찍고 가랬잖아"

 

솔직하게 이런 선배, 한대 때리고 싶죠?

찍고 가래서 찍고 갔더니 한다는 말이 왜 안 찍고 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회사에 없었으면서 개솔

그렇게 보고 싶었으면 아침부터 회사에 있던가ㅋㅋㅋ

 

 

 

 

 

 

친구한테 듣는데 친구가 진짜 불쌍해 보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알지도 못하는 선배를 까게 되고

같이 힘든 사회생활 하는데

서로 도와주고 서로 보듬어주면 힘든 생활이 조금이라도 나아질텐데 참..

 

참고로 그 선배 남자에요^^

 

보통 남자선배가 편한 법인데 친구네는 아닌듯

또ra이 집합소인줄ㅋㅋㅋㅋ

 

쓰다보니 저도 모르게 감정이입이 되서 말이 심해졌는데 친구 당한것만 생각하면 약과!!ㅋㅋㅋㅋㅋ

 

친구생일이라 올려 봤는데 친구가 좋아할지

스트레스 풀려야 할텐데

 

다른 에피소드 있으면 던져줘 쿨하게 써줄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