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장항동필라테스 관리가 중요하죠!

 

안녕하세요!
요즘에 장항동필라테스에서
운동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운동을 해야지 하는 생각만 가지고 있었는데
일을 하다가 갑자기 심하게 허리가 너무 아파서 이젠
진짜 그냥 두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운동을 시작 해야겠다고
크게 마음을 먹고 찾아보다 요즘
다니고 있는 곳이 바로 집에 가는 길에 있는
S바디워크필라테스입니다ㅋㅋ

 

 

제가 길에서 뭔가를 보면서 가는 스타일은 아닌데요!
계속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다니다 보니 헬스장이나 요가,
필라테스 같은 간판이 눈에 보이더군요! 그래서 관심을
두고 보고 있었죠!

 

 

사실 장항동필라테스 등록을 하기 전에는
필라테스나 S바디워크나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요!
처음으로 찾아보고 방문을 하고 상담을 받고 하다 보니
직접 부딪혀 기구필라테스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그 와중에 주변에서
필라테스가 가격이 쪼금 있는 운동이라고 들었는데!
제가 간 곳은 생각보단 저렴한 느낌이에요! 다양한 기구를
사용을 하는데 말이죠! ㅋㅋ

제가 그룹수업 하면서 지금 체어나 리포머,
바렐 등 기구를 이용을 해서 수업을 받는데 친구가
필라테스 하던 곳 얘기를 들었을 때 가격 비교해보면
정말 차이가 나요 그 얘기를 들었을 때 왠지
안심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더 열심히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

아 그리고 위치도 너무 좋아서
평소에 퇴근하고 왔다갔다하기 편해요
정발산역 1번출구에 나와서 바로 보이는
건물 2층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문화공원 바로 앞이라 금방 보이실거에요

 

 

이렇게 제가 운동을 하고 있는 S바디워크필라테스는
알고 보니 다양한 수상을 받았고
규모도 꽤 큰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였어요
또한 필라테스의 강사님들도 전문적인
자격을 갖추고 계셔서 신뢰도가 많이 올라갔어요
요즘 강사들 자질이나 능력에 대해 여러 얘기가 많이
올라오는데 다행이다 싶더라구요

 

 

저도 이제 다니기 시작했지만
운동하는 곳도 마음에 들고 실제로 제가 다니면서
워낙 만족하다 보니 동생이나 회사동료한테 많이 추천을 하고 있어요
허리가 좋지도 않으면서 왜 그렇게 운동을 미뤄왔나 싶기도 해요
운동 자체도 제가 거의 처음 하는 거다 보니
운동을 하면서 느끼는
점이 아주 많이 있어요! ㅋㅋ

 

 

사실 이번에 운동 시작하면서 제가 헬스장이고
다른 곳에도 가서 상담을 받아 보았지만
여기가
가장 맘에 들었던 이유는
기구를 사용하는 필라테스가 매력이 있었던거 같아요!
헬스장에도 필라테스 작게나마 하는 곳이 더러 있긴 있었는데
거기는 기구도 시원찮고 수업이 많지 않다 보니 제대로
하기 어려울 것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운동센터에 직접 방문해봤을 때
운동을 하는 공간 내부가
시원하게 넓고 깔끔한 곳이라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이런 데에 은근 민감한 스타일이라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했지요 ㅋㅋ

 

 

장항동필라테스 S바디워크는 확실히
전문필라테스 스튜디오라 그런지 강사님도 실력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시간대 마다 계속 프로그램이 있어서 운동
스케줄 맞추기가 훨씬 편했고요

 

 

사실 일을 하면서 운동을 하는 게 정말
쉬운 게 아닌 거 아시죠?
저도 일을 하면서 운동을 할 수가 있을까? 걱정을 했었는데요!
아까 말했듯이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수업을 계속 진행하기 때문에
수업이 가능한 시간에 예약을 하고 운동을 할 수가 있는
시스템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매일 몇 시에 딱 정해서 운동을 하는 게 아니고!
내가 시간을 정해서 운동을 신청을 하고 할 수가 있는 점!
시간 활용이 가능하니까 만족해요!

 

 

장항동필라테스의 경우에는
그룹과 개인으로 수업을 받을 수가 있는데요!
그룹의 경우 정말 가성비가 최고에요 사실 그룹이라
해도 최대 정원 6명이기 때문에 거의 개인수업과
같은 퀄리티로 진행하고 있거든요

그런데다가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훨씬 착하니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전 그룹으로 하고 있는데 개인의 경우에는
정말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운동을 할 수가 있어요
운동이 끝나면 강사님이 직접 수기관리도 해준다고 해요
운동하고 나면 뭉치거나 그럴 때 있는데 그때
참 좋을것 같아요 ㅋㅋ

 

 

제가 이제까지 장항동필라테스에서
운동을 하면서 느끼는 점은 일단 처음부터 꽤나
꼼꼼하게 관리를 받는다는 거에요

보통 운동 하면 체중이나
체지방을 확인을 하고 시작을 하는데!
제 체형사진 움직임까지 꼼꼼하게 분석적으로
검사해주시고 그 이후에도
수업하면서 꾸준히 신경써주시는게 정말
관리를 받는 느낌이 들었고요!

 

 

제가 아까 처음에 허리가 조금 아프다고 했었잖아요?
근데 요즘에 필라테스를 하면서 근육이 조금 발달을 했는지
지금은 예전에 허리가 아팠던 증상이 안 보입니다.

그리고 살도 조금씩 빠지는 느낌이 들고요!
몸이 한결 가볍다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확실히 체형관리 하면서 하니까 그냥 체중 숫자가
변하는게 아니라 라인이 잡히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눈에 보이는 효과를 느끼다 보니 점점
필라테스가 더 좋아지고 있어요
혼자서 운동을 하면 포기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저는 요기 S바디워크를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혼자 다닌다기보다 진짜 1:1로
강사님들한테 관리를
받고 있는다는 느낌이 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