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신정동pt는 에스바디워크에서!

 

겨울이지만 활동적인 저는 밖에서 하는 운동인
자전거나 러닝 같은 운동을 좋아해요
하지만 이제는 너무 추워서 못하겠고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생각하다가 
너무너무 궁금했던 기구 필라테스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아주 좋은 필라테스 센터를 발견해서 
바로 전화해서 상담 고고 했답니다.

 

 

들어서자마자 깔끔하고 예쁜 분위기의 센터에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저는 항상 보이는 것을 중요시 하는 사람이라 
이렇게 예쁜 곳이라는 점이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첫 눈에 띈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여자들은 인테리어도 필라테스 센터를 정하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작용 하는 거 아시죠?

 

 

먼저 상담을 시작했는데요~~ 
전문 강사분이 바디측정을 먼저 진행하시고 
상담을 진행해주시더라고요~ 
일단 제 몸을 파악하는 게 우선이니깐요!
강사 분이 보시기에 제 몸의 문제점을 말씀해주시고 
저는 또 평소에 불편했던 허리나 어깨 뭉침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고 거기에 맞게끔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고 
플랜을 짜주셨어요! 전문가 포스 뿜뿜!

 

 

아 그리고 수업은 저는 1:1 진행인 개인 필라테스로 진행을 했지만
그룹수업이나 개인수업 둘 다 모두 제가 원하는 때에 맞춰서 
수업이 진행 가능하다는 점을 얘기해주시더라고요!
사람이 살다 보면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데 
수업이 딱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제가 오히려 수업을 정해서 예약하고 진행한다니 
이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

가격도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저렴하고 괜찮더라고요.
비용적으로 부담이 많이 됐었는데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저렴해서 놀랬어요.
비용이 걱정이셨던 분들은 
s바디워크필라테스 신정네거리점 추천 드립니다 !!

 

 

처음 해보는 신정동pt 인만큼 
운동하러 가는 첫날 조금 떨리더라구요~
너무 힘들지는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
여기저기 쭈뼛거리면서 구경도 하고 그랬네요~
필라테스기구가 종류별로 나뉘어져 있고 
일대일 존도 따로 나뉘어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개인수업을 받다보니 그 부분을 유심히 확인했는데
체어, 리포머 등 기구필라테스가 한데 모여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남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운동할 수 있으니
더 좋았어요!!!

 

 

처음에 들어가서 근육이 놀라지 않게 
스트레칭을 먼저 해준후
약간의 유산소로 몸을 데워줘요~ 
이렇게 해야지 운동효과가 더 높은 거 아시죠~? 
분명 약하게 했는데 저는 왜 이렇게 숨이 찬지..
제 체력이 저질체력이 되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네요..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평소에도 코어근육이 부족해서 
윗몸 일으키기도 못하고
버티는 동작인 플랭크도 잘 못하는 저는 역시나.. 
온몸이 부들부들 떨리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운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코어이기 때문에 코어근육을 잘 잡아줘야 몸매가 예쁘게 완성된답니다.
운동을 하다 보니 
아 내일 근육통 심하게 오겠구나 싶었어요~

 

 

다양한 동작을 하면서 신음소리가 나오는걸 억지로 참았네요~
처음이라 좀 힘들긴 했지만 
동작 하나하나를 할 때마다 아프면서도
시원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간만에 땀을 흘려서 인지 너무 상쾌하고 개운하더라고요
점차 신정동pt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질 것 같아요~

 

 

제가 일대일 수업을 진행하다보니
운동이 다 끝난 후에는 강사분이 사용한 근육을 
하나하나 다 수기관리로 풀어주시더라고요
솔직히 놀랬어요~ 
어느 곳에서 이렇게 근육을 풀어주겠어요~
원래 필라테스가 다 이런 건가요~? 

신정동pt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만 이런 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분명 내일 되면 근육통 땜에 엄청 아플 텐데 
이렇게 근육을 풀어주시니
내일 조금 덜 아플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운동 후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탈의실도 넓고 쾌적해서 사람이 몰릴 때 
좀 붐빌 수 있는데 그런 거 전혀 없이 
편하게 옷 갈아입었네요
탈의실도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처음 수업해본 필라테스지만 재미있었어요!
아직은 제가 근력이 너무나도 없어서 
동작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하나하나 해나가는 성취감도 있고 좋네요~

살 빼는 목적이기도 했지만 
예쁘게 라인을 만들고 예쁜 자세를 만들기 위해
등록한 신정동pt 필라테스! 
앞으로 꾸준하게 계속 수업을 진행해서
매력 있는 바디라인으로 변신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