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구디체형교정 이제야 자리잡힌 몸!

 

구디체형교정 이제야 자리잡힌 몸!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으로 마라탕을 먹었는데 

추운 겨울날 마라탕이 진짜 최고네요! 

후끈하게 열이 오르고 입안부터

얼얼해져서 땀이 날 정도였어요 

한끼 든든하게 먹고 나오니까

개운하기도 하고 겨울철 추위도 얼마든지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뿜뿜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들어서 몸이 많이 건강해지는 중이라 

이번 겨울은 잔병 치레 없이 이겨낼 듯 해요!

왜냐하면 제가 S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그룹레슨으로 구디체형교정을 벌써 3주째

받고 있기 때문이지요!

거의 한달 가까이 다 되가는 시간 동안 

몸 건강이 쭉쭉 올라가는 느낌이거든요 

 

헬스업~!

 

 

 

 

 

 

지금 제가 학교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제가 삐딱하게 앉아있거나 

짝다리를 짚을 때마다 엄마나 언니가 잔소리를 해서 

최대한 자제했지만 긱사에서 살다 보니

제 안 좋은 습관들이 평상시에 많이 나왔나봐요 

그래서 체형이 많이 틀어졌더라고요

그 짧은 1~2년 사이에도

몸의 모양이 이렇게나 바뀌다니... (탄식)

 

이대로 놔두면 나중에 더 심하게 비틀릴 거 같아서 

미리 구디체형교정 받으면서 관리 중 인데 

3주차인 지금 벌써 효과가 많이 느껴지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로점이

구디체형교정을 잘해주는 곳으로 유명한대요 

그 이유는 강사분들이 전문 강사 자격

보유하고 있으시기 때문이에요 

제가 듣는 수업에 들어오시는 강사분도

전문 자격이 있으셔서 정말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신답니다

 

일대일로 받으면 수기관리까지 포함이라 

개인 피티 받을까 하다가

엄마가 그룹으로 한번 해보고 괜찮으면 

추후에 개인으로 바꾸라고 해서

일단은 그룹 레슨 받고 있는데 이것도 좋네요 

6명이 정원이라

한꺼번에 많은 사람이 수업을 듣지 않거든요

 

 

 

 

 

 

가끔은 저 혼자서만 수업을 예약해도 

그룹수업을 차질 없이 진행 해주고 계세요 완전 득템!

픽스된 날이 있는 게 아니라

등록한 기간 안에서 

주2~3회 정도 우리가 편한 날을 잡아서

예약해서 듣는 거에요 

날짜/시간/기구 수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거~ 

무조건 기구수업을 진행해서

리포머 바렐 체어 같은 

필라테스 기구들을 다 쓸 수 있어요

 

 

 

 

 

 

공간도 넓고 깨끗해서 그룹으로 하든 일대일로 하든

강의 자체는 굉장히 쾌적하게 진행되는 편이에요

구디체형교정을 하면서 제 골반이랑 허리의 뒤틀림을

많이 고쳤어요 

가끔 오래 걷거나 구두를 신으면 유독

아프고 불편했는데 이제 그런 통증이 확 줄었어요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해서 필라테스를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처럼 잘못 자리잡은 체형을

되돌리기 위해서 구디체형교정으로

진행하는 분들도 많아요

제 그룹에도 한분 계시거든요! 

탈의실에서 옷 갈아 입다가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그 분도 체형을 관리하기 위해서 필라테스를 시작하셨대요

 

 

 

 

 

 

저처럼 통증이 빨리 덜어지는 느낌이라서

지금 많이 만족하신다네요 

그 분도 연장해서 수업을

더 길게 들으실 계획이래요 

저랑 생각이 똑같으신 듯~

그나저나 탈의실이 쾌적하고 넓어서 

편하게 수다 떤 거 있죠 ㅎㅎ

 

여러 사람들이랑 막 닿을 일도 없고 좋아요

제가 또 기분 좋게 운동 시작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수강료가 비싸지 않으니까 별로 부담이 없다는 사실!

지하철 역이랑 가까워서 찾아오기도 쉽고요 

가끔은 학교 수업 공강시간이 

2~3시간정도 될 때 후딱 수업 받고 와요!

 

 

 



 

 

 

등록을 하고 처음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바디측정을 해주는데요 

그 결과에 따라서 제게 맞는

운동과 기구를 권유해주세요 

나중에 수업 예약할 때

이걸 참고로 계획 잡으면 돼요 

저는 그룹수업으로 하고 있는데

온전히 강사님과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 하시면

일대일로 레슨 받으면서 진행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도 일대일로도 빨리 해보고 싶어요 ㅋㅋ

 

 

 



 

 

 

그룹수업에서 함께 하는 수강생들이랑

이야기도 하고 가끔 운동 후에 같이 커피도 마시면서

은근히 친해졌는데 이런 기회도 좋다고 생각해요!

학교 밖에서 언니들 만나면서 친해지는 건 처음이거든요

 

 

 

 

 

 

덕분에 같이 수업 들으면 더 재밌고 집중도 잘됩니다

6명이 시간이 맞아서 다 모이게 되는 수업 날은

그렇게 화기애애할 수가 없죠~ 

강사님도 친절하시고요!

 

 

 



 

 

 

S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운동을 배우고 있는 덕분에

여러모로 저에게 남는 게 참 많네요 

제가 등록할 때도 그랬지만

지금도 시 이벤트를 하고 있거든요 

한번 방문하셔서 혜택받고 

수강시작 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갠적으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