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안양역 필라테스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안양역필라테스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요즘 정말 너무너무 추워요

감기 안 걸리고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이불 속에만 있고 싶고

 자꾸 제 자신이

나태해지고 게을러지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뭔가 게으르게 빈둥빈둥 대면서

소중한 시간들 아깝게 보내게 되고

하루 24시간을 알뜰하게 쓰는 사람들이

대단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

저도 나태한 생활의 삶을 청산하고

운동을 해보기로 결심을 했어요.

아주 대단한 결심했죠?!ㅎㅎㅎ

 

 

 



 

 

 

제가 얼마 전에 등록한 곳은 안양역필라테스를

찾다가 알게된

S바디워크필라테스 안양점 인데요.

강사님들의 전문성이나 실력도 알아주고,

운동하는 곳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먹고 살기 힘든

요즘 같은 때에 가격까지 착해서 이곳으로

결정을 해서 열심히 다니고 있지용 ㅎㅎ

 

 

 



 

 

 

제가 필라테스라는 운동을 선택한 이유는

살 빼는 것도 좋지만 여자들의 군살을

관리해주고 근력도 적당히 생기면서

몸매가 예쁜 라인이 되도록 체형을 관리해주는

운동이기 때문이에요. 가만히 호흡을

하면서 운동을 하고 있을 때면 뭔가

마음이 릴렉스 되는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안양역 필라테스로 많이 알고 계신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안양점에는 그룹레슨과

개인레슨이 있는데 저는 그룹레슨으로

등록을 했어요. 

 

그룹이긴 하지만 최대 정원이

6명인 소수정예의 인원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한분 한분 신경 써서 강사님께서

자세를 봐주시고 있어요

그래서 아무리 어려운 수업이라고 해도

딱히 불편함 없이, 재밌게 하고 있답니다

저는 요즘 운동하면서도 그룹으로 하길

잘했다 생각하고 있어요.

그룹이어도 가끔 회원이 1명만 나오는 경우에

수업은 취소되지 않고 그대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왠지 득템한 기분으로

더욱 집중적인 수업을 받고 있어요

 

 

 



 

 

 

음.. 진작에 왜 운동을 시작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몸이 이렇게까지 불고 망가지기 전에

이 곳을 알았더라면 지금쯤에는 멋진 몸매를

가지고, 건강미 뿜뿜 뽐내며 다닐 수 있었을텐데 말이에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진짜 늦었다고 하지만ㅋㅋ

지금이라도 안양역 필라테스를 등록한 제가 기특한

마음이 더 크답니당 !!

 

 

 



 

 

 

강사님들은 전문자격을 보유한 전문성 있는

강사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요. 

100% 기구로 필라테스 수업이 진행하셔요. 

이 운동이 좋은 점은 다른 운동에 비해서 

빠른 변화를 볼 수가 있다는 건데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강사님의 정확한 티칭이에요. 

강사님의 전문성이나 실력에 따라서

더 빠른 변화를 볼 수 있느냐 없느냐가 달라지거든요.

 

처음에 방문했을 때 체형측정을 하고 내 몸에

필요한 운동으로 정해서 운동을 할 수가 있어요.

시간표가 미리 나오기 때문에 그 시간표에 맞춰서

일주일에 최대 주3회까지 운동을 할 수가 있고,

다양한 기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운동을 배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저 같은 경우에도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업무도 보고, 하루 반 이상은

컴퓨터 앞에서 모니터를 보면서 하루를 보내다 보니

목도 점점 거북목이 되고, 허리도 굽고 다리를

자꾸 꼬아서 골반도 틀어지고 그게 오래되다 보니

정말 라인이 안 예뻐서 거울을 보면 그렇게나

우울해질 수가 없거든요 ㅠㅠ 

필라테스가 바로 그런 신체의 불균형을 잡아주는 

운동으로 대표적이기 때문에

제가 이걸 선택하기도 했지요 >_<

 

 

 



 

 

 

이게 불균형한 상태로 계속적으로 지속 되면 나중에는

디스크로 발전을 할 수도 있고, 그럼 병원 다니고

수술하고 엄청 고생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저같이 신체 불균형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꼭

필히 안양역 필라테스를 알아보시는 게 좋을 거에요.

 

인바디가 있기 때문에 수시로 몸의 변화를 체크하여

운동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점도 좋아요.

저도 처음엔 말 그대로 그냥 그냥 ~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약간 욕심이 생겨서 식단조절도

해가면서 운동을 하고 있거든요.

그러다 보니 수시로 몸을 체크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정말 꼼꼼하게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시니까

걱정도 덜고 제대로 운동한다는 느낌이 들어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기분을 느끼셨음 좋겠어요 ㅎㅎ

우리 모두 안양역 필라테스에서 운동하고

예쁜 몸매라인으로 거듭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