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등촌동필라테스 체계적인 S바디워크필라테스에서!

 

계절이 바뀜에 따라
우리 몸에도
변화가 오기 때문에
항상 건강에 신경 써줘야 해요
날이 더워도 탈나고 추워도 탈나는 게
우리 몸인 만큼 우리가 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거

 

 

환절기 때는 물론
평소 조금만
피곤해도 건강이 확 나빠져
감기를 달고 사는 편이라 걱정이 컸습니다
비염도 있고 스트레스 받는다 싶으면
혓바늘 돋고..ㅠㅠ

좀만 피곤해도
졸려서 미칠라 하고 그래서
체력 기를 겸 운동이라도 해야겠다 싶어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됐답니다

 

 

사실 몸이 안 좋은 것도 있지만
살 때문에.. 주위에서
이건
너무 찐 거 아니냐고
은근히 뭐라 하길래 이 참에 살 빼서
본때를 보여주자 싶어 운동을 결심하게 됐죠
생각해보니 이렇게 나태했다가는 나중엔
옷도 더 안 맞아
빅사이즈로 넘어갈 듯싶어
지금이라도 빼는 게 좋겠더라고요..;;

 

 

첨에 등촌동필라테스 하기로
마음먹기 전에
헬스를 할까 수영을 할까
요가를 할까 복싱을 할까 고민 많이 했어요
이 운동들은 전에 해봤던 운동들이고
어떻게 하는지
효과가 어떤지 아니까..

근데 기왕이면
안 해본 운동이 좋고 라인도
같이 잡으면 좋을 거 같단 생각이 들면서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된 거예요

필라테스가
근력강화에도 좋고 유연성도
길러주며 자세도 바르게 잡아준다고 하니
완전 저한테 맞춤이더라고요 ㅎㅎ

 

 

다니려고 알아보니
마침 또
집 근처에 있더라고요?
등촌동필라테스로 알아주는 곳이라던데
현재 저는 S바디워크필라테스에 다니고 있어요
강서구청입구 교차로와 홈플러스 강서점
사이에 위치해있는데요

▶등촌동 현대아파트 입구 옆 상가 2층◀
1층에 ‘공릉동 닭한마리’가 있어
찾는데
어렵진 않을 거예요

 

 

리포머, 체어, 바렐, 캐딜락이
모두 완비된
100% 기구필라테스 수업을하는 곳으로
학원처럼 짜여진 스케줄에 맞춰 수강할 필요 없이
모바일 예약 시스테을 이용하여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수업을 예약하여
재미있게
들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등록한 횟수 / 기간 내에
주 2회 ~ 3회까지 수업 참여 가능해요
6개월 등록기준 월 9만원대로 가격도
무지 착하고요^^

 

 

그래서 상담하러 간 그날
바디측정 하고
결과를 토대로 상세 상담도 받고
바로 등록하고 다음날부터 다니기 시작했어요
연예인들이 많이 배운다 해서 나랑은
상관없으려니
신경 1도 안 썼는데
지금은 제가 배우고 있네요 ㅎㅎ
앞으로 다닐 곳이니까 내부도 둘러보는데
깔끔한 게 아주 맘에 들었어요

탈의실도
사용편리하고 깔끔했어요

 

 

바디측정을 해보니
이렇게나
몸이 안 좋았나 싶을 정도로
심각하길래 굉장히 민망하고 창피했어요
그랬더니 강사님이 괜찮다고 앞으로
관리하면 된다면서
격려해주시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전체적으로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근력이 부족하고 체지방이..ㅠㅠ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그래서 전 제 스스로
드라마틱한
180도 변하는 효과는 기대 안 했는데
꾸준히 하다 보니 등촌동필라테스 시작하기 전의
저와 지금의 저는 좀 달라졌더라고요~

강사님도
본인 일인 것처럼 함께
좋아해주셨는데 상담 때도 느꼈지만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세요!!
지금도
너무 감사해요:)

 

 

상담하고서
여기저기 구경했는데 여긴
100% 기구 필라테스로 수업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정교하게 배울 수 있는
것 같아요~!!

등촌동필라테스가
근력강화에도 좋고 몸을 유연하게
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했었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서서 아래로
손 뻗었을 때
이젠 편안하게 내려가요

 

 

에스바디워크는
1:1 개인 / 1:6 그룹레슨으로
나뉘는데 저는 개인레슨으로 등록했어요
1대1이 필라테스를 좀더 집중적으로 할 수 있고
운동 후 수기관리도 받을 수 있어 체형관리,
다이어트에 좋다더라고요

거기다 소문대로
강사님들이
전문자격보유에 경험도 많고
친절하고 꼼꼼하니 말 다한 거죠~ㅋㅋ
지금 배우고 있는데 실감나요
수업이 다양해
재미가 쏠쏠해요 :)

 

 

필라테스도
매트, 소도구 등에 따라
할 수 있는 방법과 동작들이 많은데
기구필라테스가 체지방 빼기에도
좋다고 해요~

몸을 쭉쭉 펴주고
호흡도 배우고 조금만 해도
진짜 땀이 줄줄 흘러요

그래서
계절 가리지 않고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은 듯!
그리고 꾸준히 관리해주니까 몸이
안 달라질래야 안 달라질 수가
없는 거고ㅋㅋ

 

 

특히 S바디워크 등촌점이 좋은 게
수업 자체가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내 스케줄에 맞춰 아무 때나 시간 될 때
모바일로 예약한 후 수강하면 되는데 이때 1:6
그룹레슨의 경우 6명이 다 안 채워지고
한 명밖에 없어도
수업은 그대로 진행돼요~

요즘 제가
필라테스 배우고 나서
직접적으로 느끼는 건 체력이
좋아졌다는 거예요

몸매도 예뻐졌고
얼마 전엔
원피스를 샀는데 라인이
돋보이면서 청순해 보이고 그러더라고요

 

 

기분이 너무 좋았고
주위에서도
예뻐졌다면서 다르게 보더라고요
특히 저희 부모님이 건강해진 게 보인다면서
저보다 더 좋아하시고 친구분들께도
자랑하시고 ㅎㅎ

그러면서
저희 엄만 다음달부터
나도 같이 배울까 하시는 거 있죠
전 요즘 주위에 등촌동 필라테스 배우라고
마구 알리고 다녀요 며칠 전에도 가게에
뭘 사러 갔는데 거기 언니가
왜 이리
예뻐졌냐고 뭐했냐며
놀라며 호들갑을 떨더라고요ㅋㅋ

 

 

그래서
필라테스 배웠다고
꼭 한번 배워보라고 권해줬어요
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어떤
운동을 할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필라테스
배워보시기 바래요
제가 해보니 정말 괜찮아요

기왕이면 제가 있는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로 오세요
강사님들도 그렇고 시설도 그렇고 딱
와보시는 순간 맘에 들 거예요

여러분도
필라테스 해보시고
저처럼 건강해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