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대구임산부왁싱 신세계가 따로 없어요

 

시간이 어찌나
빠르게
휘리릭 하고 흘러가는지
동생 뱃속에 있던 울조카 망고가
태어난지 벌써 2주가 되어 하루하루 남다른
예쁜 미모를 뽐내고 있어요!!

동생이 보내주는
사진 보며
이모인 저와 울신랑
눈에선 꿀 떨어지고 있어요ㅋㅋㅋ

 

 

망고가 태어나기 전까지
저와 동생은
가끔?
한달에 한번 정도
만나면서 출산준비를 했어요~
전 아직 신혼이라 미리 연습할 겸 해서..ㅋㅋ
저도 나이가 있는지라 주변 친구들은 결혼은 물론
절반이상이 아기를 낳았기 때문에 동생한테
정보들을
하나씩 알려줬죠!!

동생이랑은
가족이자 가장 친한 친구이기에
임신 소식도 엄마아빠보다 제일 먼저 들었는데
그게 엊그게 같은데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됐다니

 

 

어쨌든

막달되니 설레이기도 하고
겁나기도 한다며
복잡미묘한 감정들로 시간을 보냈던
나의 평생 친구 동생에게 준비가 얼마나 됐는지
시간될 때마다 계속 체크했고 그러다
슬쩍

대구임산부왁싱
받았냐고 물어봤더니 안 받았다고
어디서 받아야 할지도 모르겠고 받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다 길래 제가 그냥
끌고 갔어요:)

동생 말로는 예전에
받아봤는데
그땐 망고가 없기도 했고
임산부왁싱이 아닌 얼굴이랑 겨드랑이 정도였다고.
친구들도 그렇고 여기저기서 하는 말이
출산 전에
면도기로 쉐이빙을 해서
피부가 상하기도 하고 다시 자랄 때
간질간질하다던데 이 얘긴 저와 동생도 많이
들어봤기에 결심을 한 뒤 같이
방문했..♥

 

 

제가 동생을 데리고 간 곳은
상인 롯데백화점
근처
동화태왕한양 타운 상가 2층
207호에 위치해있는 신나라왁싱&피부에요
자세한 위치는 맨 아래 지도 참고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경우에는 그냥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이날 저흰 예비 이모이자 언니인 제가 안전하게
운전해서 동생 데리고 편하게 갔어요
끝나고서 백화점 가서
망고
옷도 하나 사고!!

참,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상인역에서
한 10분 정도 걸리니
참고하셔서 넉넉하게 출발하세요~!!

 

 

대구임산부왁싱 전문 뷰티 샵
신나라왁싱&피부에
들어가니
가슴이 너무 뛰는 것 같다며
긴장한 채 눈동자를 굴리며 말하는 동생ㅋㅋ
전 이때까지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동생이 그러니까
저도 덩달아 두근두근 거리더라고요

쨌든 임신하고서는
처음
받는 거라서 더욱
떨리고 긴장됐다고 하는데ㅋㅋ
일단 제가 신나라왁싱&피부를 알게 된 것은
얼마 전에 순산한 친구가 이곳에서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을
받았는데 아프지도 않고 엄청
신경 써서 잘해준다고 해서 여기다 싶어
바로 동생한테 가자고 하고 갔죠

 

 

막달이 되니까
시원하고
달달한 것이 자꾸 땡긴다며
원장님이 주신 간식을 흡입하더라고요..
엄청 맛있게 먹던데 여기서 함정은 임신 안 한
저도 같이 엄청 먹었다는 거..ㅋㅋㅋ

주시는 대로
둘이
너무 먹어서 순간
사다 드려야 하나 싶었어요ㅋㅋ

간식이랑 차가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서 동생처럼
임신하신 분들한테 넘나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고 눈치 안 보고 맘껏 먹어도 되는
분위기라서 어깨춤이 절로 나왔어요

 

 

신나라왁싱&피부가
처음인
동생은 원장님과 상담부터!
대략 2주정도 전쯤이었고 이때는 막달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라고 말씀 드리니 우리는
모든 제품이 천연이라 민감한 피부에도
괜찮다고
걱정하지 말라 하셨어요

요즘 산모들도
많이
하러 오신다고
안심하셔도 된다는 말씀에
동생도 저도 긴장 풀고 왁싱 받았네요
동생은 왁싱 받고 난 후 솔직히 예민한 피부라
화장품 조금만 잘못 써도 뒤집어지는데
신나라왁싱&피부에서
받고 나선
아무 문제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동생이 상담 받을 동안
전 그냥 앉아서
쓱~
둘러봤는데 역시나
듣던 대로 깔끔하게 잘해놨더라고요

한쪽엔 자격증?
같은 것도 보이고 사용하시는
왁스&피부관리 제품 브로슈어도 있고~
전 평소 어디 갈 때도 후기 하나하나 다 찾아보고
꼼꼼하게 체크한 다음에 가는데 이번엔
임신한 동생에 망고
게다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이다 보니
평소보다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더라고요!!ㅋㅋㅋ

 

 

이곳
신나라왁싱&피부가
입소문난 이유는 일단 뜨겁지 않고
자극이 적은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바로 청결과 원장님 실력 때문이에요

NO DOUBLE-DIP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왁스 캔에
한번 담근 스틱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고, 일회용품 말고
재사용해야 하는 핀셋 같은 도구들은
자외선 소독기로 소독하여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아프지 않에 대구임산부왁싱
해주시는 원장님의 실력과 노하우까지!!
저희야 친구추천으로 갔지만
이미
소문이 자자하던데
솔직히 이 정도면 입 소문이
안 날래야 안 날수가 없죠 안 그래요?!

 

 

아! 참고로

대부분의 대구왁싱샵이
남녀 모두
받을 수 있도록 커플 룸도 있고 하던데
신나라왁싱&피부는 여성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1인실 룸으로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어 동생뿐만 아니라
방문하시는
대부분의 임산부 분들이
부담 없이 받고 가신다고 하더라고요

요즘은 왁싱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이다 보니
커플끼리 가는 분들도 많지만
특히 동생 같이 산모 분들은 걱정도 되고
방문하기 좀 그렇잖아요

근데
신나라왁싱&피부는
여성전용에 100% 사전 예약제라
그런 걱정 없이 방문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짜잔!!

이곳은 깔끔하게
착착
정돈되어 있는
1인 개인 시술 룸이에요~

디퓨저 때문인지
좋은 향기가 폴폴 나고 있었고
담요와 쿠션도 한쪽에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동생이 배가 남산만한데도 받는 동안
불편하지 않고
나름 푹신하니 편했다는데
그럼 그게 다 베드와 쿠션 덕분?!?!?!

 

 

1인 룸에서
1:1로 받을 수 있다는 게
참 좋은데 이렇게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대구임산부왁싱
받기 전에도 씻고 받은 후에도 씻고~!!
출산 전 왁싱도 브라질리언왁싱으로 하는 거 아시죠?
브라질리언왁싱 중에서도 올누드로 한다던데
동생과 제 친구들 말론

"임신하잖아
그럼
라이너는 필수야!!"

라고 하던데
샤워 안 한 채 받으면 찝찝하고
원장님께 그건 예의가 아니잖아요..ㅋㅋㅋ
씻고 개운한 기분으로 출산 전 왁싱
받으면 돼요

막달 되니까 몸이
여러모로
불편했다며 모처럼 오랜만에
편안하게 쉬다 온 느낌이 들었다고 행복해했어요
그 말 들으니 괜스레 제가 다 뿌듯하고
기분 좋더라고요~

 

 

동생이
대구임산부왁싱 받는 것은
이때가 첨이라서 솔직히 엄청 긴장했는데
그래도 받는 동안 원장님이 끊임없이 질문해주시고
편안하게 계속 대화를 이어나가 주셔서 긴장이
금방 풀렸다며
참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1:1이라 그런지
좀더
편하면서 원장님과도
친근한 느낌이 들었고 중간중간 상태를
체크해주셔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안 아팠고
깔끔 시원하게 잘했다고 하더라고요
동생은
끌고 와줘서 고맙다며
저녁은 동생한테 얻어 먹었네요ㅋㅋ

참 왁스의 온도가
뜨거울까 봐
겁났다고 했는데 막 뜨겁지도 않고
그냥 딱 기분 좋은 따뜻함이라고 했고 왁싱 후
그 부들부들한 느낌이 좋아 출산 후에도 쭉
관리 받을 생각이라고 하며
나왔어요

 

 

당연히!

대구임산부왁싱 후
주의사항,
관리법도 하나하나 설명해주셨고
끝나고 마무리 할 때 피부진정과 보습을 위해
알로에 겔도 듬뿍듬뿍 발라주셨대요~

저희가 갔을 땐 마침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착한 가격으로 출산 전 왁싱을 받았는데
지금도 진행 중인지는 모르겠어요..ㅠ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 전에 미리 물어보세요!!

 

 

카톡 플러스친구 ID : 신나라왁싱피부
카카오톡 ID : EAGLE081124

운영시간은
↓↓↓
월요일 ~ 토요일
AM 10:30 ~ PM 8:30
※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