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인천논현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 등록하고 왔어요

 

인천논현필라테스 S바디워크필라테스 등록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올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며칠만 지나면 올해가 다 가다니 믿겨지지 않네요
연말이고 기분전환도 할 겸 얼마 전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다녀온 후로
왜 이렇게 몸이 아픈지..ㅠㅠ
2박3일 여행 갔다 왔다고 바로 아픈 거보니
이제 진짜 몸 관리 해야겠더라고요

 

 

그리하여
알아보게 된 인천논현필라테스!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유명한 S바디워크필라테스
인천논현점이 1월 2일에 오픈한단 사실을 알게 됐고 직장 동료가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나도 언젠가 운동을 한다면
필라테스 해야지 하고 맘 먹고 있었는데
딱 맞춰서!!
우리집 근처에 생긴다니
이건 운명이다 싶어 바로 등록했어요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에스바디워크,
찾아보니 기구필라테스로 유명하더라고요?
뭐 더 고민할 필요도 없이 우선 여기서 배워보자 싶어
상담부터 받아봤더니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S바디워크 인천논현점은
1월 2일
수요일부터 오픈인데
12월 26일 어제부터 사전등록이 가능하고,
1:6 기구필라테스를 月 9만9천원에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거기다 12월 미리 가입한 분들껜 1/2~1/10 까지
무료이용권도 제공해준다고!!

 

 

아니 어떻게 이렇게
타이밍이 딱딱 맞을 수가 있죠??!!!
완전 땡잡았다 싶어 설명해주시는 강사님?! 말도
쿨하게 자르고 바로 등록하고 왔어요
집에 오면서
운동복도 하나 사고 ㅎㅎ

 

 

사실..ㅋㅋㅋ
크리스마스랑 연달아 쉬려고
연말이라 일이 많음에도 어제 월차 냈었거든요
여행 후유증이 아직도 가는지 몸이 천근만근 무겁길래
좀 쉬어볼까 했는데 지금 아님 안 될 거 같아
인천논현필라테스
등록하게 됐고 막상 등록하니
벌써 새해가 시작된 것만 같고 뿌듯합니다!!
이젠 열심히 운동해서 저질체력에서
벗어나야죠~~

 

 

아, 전 방문 전에
먼저 전화로 예약한 다음 찾아갔는데요
인천논현혁 1번출구에서 가까워 찾는데 어렵진 않을 거예요
논현고잔동주민센터 정류장에서도 바로 보이고
하이마트와 다이소!
그 사이에 위치해 위치해있어요 3층

상담 차 갔다 와보니
퇴근하고
들려서 운동하고 가기 딱 좋겠더라고요
운동하러 가는 길이 힘들면 운동도 미루게 되잖아요?
같은 동네주민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드려요
이렇게 좋은 기회
저만 알고 넘어가자 싶었지만
그래도 사람이 정이란 게 있죠 그죠?ㅋㅋㅋ

 

 

제가 이번 년도 초반에
한 3개월쯤
요가를 했었는데 요가 말곤
그 흔한 헬스도 안 해봤거든요..ㅋㅋㅋㅋ
당연히 인천논현필라테스도 처음이었고 처음이었기에
방문하는 순간부터 떨었는데 오.. 실내 첫인상은
정말 화사한 느낌이었어요

운동하는 곳이
이렇게나 예쁠 수 있다니
나중에 본격적으로 다니게 되면
인생샷 좀 건져보려고요

핑쿠핑쿠한 게
여자들의 맘을 설레게 하고~
예쁜 공간에서 운동한다 생각하니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운동할 수 있겠단
기분 좋은 느낌이 막 들었어요

 

 

근처에 아파트들도 많고
이벤트 중이라는 걸 알아서 그런진 몰라도
상담 받는 동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오더라고요?
무료이용권 같은 경우는 시간대별 정원으로
선착순 마감이라
원하는 시간대 받을 수 있을지
엄청 긴장했었는데 다행히 좋은 시간대로 득템!!
아직 많이 남아 있다고는 하는데 선착순이라고 하니까
잽싸게 움직이시는 게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그룹, 개인
수업으로 진행 할 수 있는데
개인 수업의 경우 강사님과 나, 일대일로
온전히 나만을 위해 시간을 쓰기 때문에 아무래도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고 수업이 끝난 후에
수기관리까지 받을 수 있대요

그룹의 경우,
위에 이벤트에서도 언급했었지만
1대6으로 정말 소규모로 수업이 진행돼요
저는 첨이라 우선 1:6 그룹레슨으로 사전등록 했고
우선 해보고 좀더 집중적으로 배우고 싶으면
그때 개인으로 바꾸려고요

 

 

인천논현필라테스 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10:00 ~ 22:00 / 토요일 10:00 ~ 14: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래요~

수업은
각자 체형에 맞게
밀착지도 받을 수 있도록 강사님이
한 명 한 명 터칭해주시면서 봐주신다고 해요
최초운동 시작 전에 체형분석프로그램이라는 걸 진행하는데
인바디부터 체형사진, 움직임평가 등으로 정밀하게
몸 상태를 측정하여 강사님께 전문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어요

 

 

이래서 S바디워크가
인천논현필라테스로 유명하구나 싶었어요
강사님들 모두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분들이라
내 몸을 믿고 맡겨도 되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수업이나 시설,
기구관리도
체계적이라 아무 맘에 들었는데
100% 기구필라테스로 진행된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는 거 있죠!!

 

 

전 이렇게 이미 등록 완료!!
새해도 다가오고 깔끔하고 좋은 시설에서
새로운 운동에 도전한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왠지 내년에는 좋은 일들만 생길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필라테스 고민하고 계시다면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인천논현필라테스에서
이벤트로 혜택 받고 기분 좋게 스타트해보시는 것도~
담주 수욜 오픈인데 같이 고고 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