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 관리

구월동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에서 시작한 이유

 

구월동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에서 시작한 이유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로 드디어 필라테스를 다닌지
한달이 다 되어가고 있어요
등록하자마자 포스팅하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렸지만 그래도 효과는 좀 보고
글을 올려야 양심 있는 것 같아서 한달 가량 열심히
필라테스 하면서 식단조절도 하고 그랬네요.

저는 허벅지 살과 뱃살이 고민이라서
필라테스를 등록하게 됐어요.
제가 팔이랑 종아리엔 살이 없는데
유독 저 부위가 말썽이라
여름에 비키니 좀 입어보자~
하는 마음에 운동을 시작하게 됐죠.

 

 

굳이 필라테스를 고른 이유는
워너비 몸매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였어요.
이전에도 헬스장을 여러 번 등록했지만
이상하게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개인 PT 신청을 안 해서 그랬던 걸까요?
하지만 헬스장 PT는 너무 비싸죠.
그러다가 필라테스로 눈을 돌리게 되었는데

필라테스는 뭔가 광고하는 장면에서도 그렇고,
실제로 다니는 분들 중에서도
몸매가 여리여리하게 예쁜 분들이 많아서 로망이 있었어요.

 

 

그렇게 수소문을 하고 찾아보다가
저는 S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이라는 곳에 등록했답니다 :>
구월동기구필라테스를 찾아보다가 알게 됐어요.

사실 기구 없이 간단한 소도구로 하는 필라테스야
집에서도 할 수 있고,
그런걸 돈 주고 배우는 건 좀 아깝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전 수업이
기구필라테스로 진행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방문했을 때 여러가지 기구가 정갈하게 배치돼있어서
엄청 놀랐던 게 기억에 남아요.
저는 좀 아기자기한 기구들을 생각했는데
사람 2~3명 크기의 기구들이 막 각 맞춰서 있으니까 확실히
전문적으로 배우는 곳은 다르구나~ 싶었어요.

 

 

제가 여기 S바디워크 구월동기구필라테스에
등록하게 된 또 다른 이유는 가격이었어요.
필라테스가 비싸다는 인식이 엄청 강한데 여기는 가격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거든요 게다가 그룹 pt의 경우
최대 정원이 6명이니 가성비
따진다고 해도 정말 괜찮다 싶었어요

제가 찾아본 구월동기구필라테스중에서는
가장 합리적이었거든요
보통 그룹수업이라고 하면 열 몇 명 넘는
대규모 수업을 생각할 수도 있는데
강사님 1명에 회원 6명으로 수업이 진행돼서
수업 질이 떨어지는 건 전혀 걱정 안 해도 되더라고요

 

 

수업은 예약제로 진행되고, 날짜 뿐만 아니라
원하는 기구도 선택할 수 있어요.
이거 진짜 좋더라고요.
기구필라테스 수업이야 뭐,
다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할 수도 있는데 실제로 해보면 전혀 달라요.
직접 해보니 나한테 적합한 운동이 뭔지 알게 되더라니까요
또 수업 취소도 가능하니 참 편리한 기능이라 생각해요.

 

 

처음에 등록할 때 인바디도 쟀어요. 그야말로 수치플..
체지방량이 그대로 다 나오는데 이만큼 창피할 수가 없더라고요.
예상대로 복부랑 다리에 지방 과다 진단(?)을 받았고
강사님이 적합한 운동들을 추천해 주셨었죠..
그래도 저는 꾸준히 열심히 다닌 결과 체지방이 3 ~ 4kg이나 빠져서
잇님들께 이렇게 자랑스럽게 후기도 보여드리고 있습니당

 

 

구월동기구필라테스 수업을 받으면서
저는 이게 되게 힘든 운동이란 걸 몸소 깨달았어요
남들 하는 거 보고만 있을 땐
무지 쉬운 줄 알았는데
직접 해보니까 그야말로 "헬" 자체였어요.

운동을 할 때 정확한 부위의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데
처음 하는 사람들은 정말 쉽지 않을 거예요.
진짜 하다가 욕할 뻔..
저도 그나마 강사님이 잡아줬기에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강사님이 수업하실 때 근육의 움직임에 대한 설명도
같이 해주셔서 더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었어요.
운동은 과학이란 말이 왜 지금 생각나는지 원 ㅋㅋ

 

 

기구부터 다른 편의시설까지 아주 완벽해요
탈의실 내부도 엄청 깔끔한데 필라테스 공간 뿐만이 아니라
이렇게 안 보이는 곳도 깔끔하게 잘 해놔서 맘에 들어요.
락커룸도 넓고 추가비용 안받으니 짱짱했답니다.

 

 

허벅지는 아직 효과를 크게 못 봤는데
뱃살은 정말 많이 줄었어요.
식단조절의 효과도 컸겠지만, 일주일에 2번씩
수업 들으러 가면서 열심히 관리해준 제 노오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남은 5개월 기간 동안 구월동기구필라테스 더 열심히 배우려고요.
꼭 5kg 이상 더 감량해서 워너비몸매 뽐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구월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내부 살펴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상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건 방문해서 직접 확인!!